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안산올림픽기념관 강대석목사 성경세미나 소식(1)
2003-10-09
마태복음 22장에 모든 것을 갖추었으니 혼인잔치에 오소서 하신 말씀처럼 안산에 있는 준비된 심령들이 강대석목사님 성경세미나에 오시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첫날 오전에는 세미나가 없었는데도 12명이나 되는 심령들이 일찍 오시는 바람에 양육반으로 준비된 장소에서 말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분들이 일주일동안 참석하기로 작정하시고 돌아가신 후 계속 오시는 걸 보고 있습니다.

곱게 늙으신 노부부가 꼭 손을 잡고 오셔서 말씀을 듣고 강사목사님과 상담을 하시고 돌아가시는 모습이 참 아름다왔습니다.
이분들은 왜정시대 때부터 교회를 다니셨는데 무척 진리를 찾아 다니셨습니다.
얼마전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책을 읽으시면서 바로 이거다 생각하고 계시는 중 이번 성경세미나 소식을 들으시면서 너무 기뻐서 오셨습니다.
아직 구원을 받지 않으셨지만 하나님이 그분들의 영혼을 사랑하셔서 불러주셨는데 구원받게되길 기도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또 이번에 조선족 형제님 송운춘은 지난 IYF세계대회에 참석해 구원을 받고 중국으로 돌아갔다가 다시 한국에 들어와서 직장을 다녔는데 외국인이나 마찬가지인 이 분에게 영업을 시켜서 도저히 다닐수 없어 시화에 있는 친구에게 왔습니다.
그 친구에게 `난 기쁜소식선교회에 나가야 돼. 장로교회는 다닐수 없어` 라고 말했더니 그 친구가 교회를 알려줘서 왔다가 포스터에 강대석 목사님 사진을 보았습니다.
마침 세계대회 때 강대석 목사님 반이어서 반가운 마음으로 집회를 참석하고 있습니다.

강사 목사님 말씀 중에 문둥병자 열 명 중에 사마리아인 한 명만이 구원을 받게 된 것은 사마리아인은 이방인이라 율법앞에 성전에 들어갈 수도 없는 사람인 것을 깨닫고 예수님 앞에 무익한 자로 돌아왔을 때 구원이 임한 것처럼 우리에게도 하나님께서 은혜를 입히셔야만 하는 일이 있습니다.

올림픽기념관이 밤 10시면 SECOM 경비시스템 때문에 2부 상담시간을 충분하게 가질 수 없는데 하나님께서 관계자들 마음을 움직여 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집회에 모든 일들이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집회를 진행하고 붙드시는 것을 보게 하십니다.
소식을 보시는 분들은 안산올림픽기념관 성경세미나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집회소식은 계속 이어집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