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선교회소식_영상교제중에서(11월11일)
2000-11-13
금주 선교회 소식입니다

1. 충남대 집회 및 내주 대학 집회 소식  

사회(김성훈목사) : 이번주 화요일,수요일 이틀간 충남대 국제문화예술회관에서 1,800석이나 되는 곳인데 이곳에서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집회를 가졌습니다.이번 집회는 포럼형식으로 직접 학생들의 질문을 받았는데 처음으로 시도 했는데 목사님 이번에 목사님이 질문에 답변해주시고 많은 학생들이 변화를 받은 것 같습니다.

박옥수목사 : 제가 좀 죄송합니다만 유명한 사람이 ?습니다. (모두다)하하하~  남미나 러시아나 어디를 가도 저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는데 어떤 곳은 저보도 저를 더 잘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학생들에게 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주님을 나타내고 싶었습니다. 잘 못알고 있는 분들에게 정말 떳떳하게 와서 직접 물어봐라 이야기 직접들어봐라 그랬는데 그래고 좀 반대하는 사람들이 있어가지고 집회를 방해하고 했지만은 많은 학생들이 와서 질문도 하고 듣고 좋아하고 온 사람들이 마음이 열렸습니다.

한 학생은 질문하고 난 뒤에 앞으로 우리 교회 나오겠다고 그런 학생들도 있고 그래서 참 감사했습니다. 처음 부터 끝까지 우리를 이 일을 하는데 하나님이 도우시는 것을 볼 때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예 이번에는 충대 LBF(?)에서 목사님을 초청해서 각 종파 대표학생들을 초청하고 해서 목사님에게 궁금한 것을 질문하는 시간이었는데 불교 동아리에서 약 10명이 와가지고 목사님 말씀을 듣고 참 진리라고 그러면서 그렇게 좋아하기도 하고 하여튼 마음의 벽을 허물고 진리로 마음이 다가 가는 좋은 시간이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서 우리가 대학의 전도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생각이 들고 우리가 충대에서 우리를 대적하는 무리를 이기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충대 뿐만아니라 이번주에는 전남대,원광대,서울교대에서 집회가 있었는데 모두 복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도 대학 집회가 많습니다. 가을철이라서 대학생들을 위한 행사가 많은데요 대전 카이스트에서 집회가 있고 부산 동아대에서 집회가 있습니다. 대전 카이스트에서는 1,000석이나 되는 큰 강당인데 이번에는 강사로 특별히 아프리카 김종덕선교사님 말씀을 전하시고 또 부강사로는 이형모형제님이 인터넷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2. 서울 KBS88 체육관 대전도 집회 예정

사회(김성훈목사) : 다음주에는 서울에서 대전도 집회가 있습니다. 가을 마지막 집회인데 목사님께서 지난번에도 KBS88체육관에서 말씀을 전하셨는데 이번에는 무슨 주제로 말씀을 전하실 생각이십니까?

박옥수목사 : 지금까지 우리가 집회를 하면서 제가 말씀을 전하고 개인 상담을 통해서 개인교제를 통해서 복음을 듣고 그랬는데 개인상담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말씀이 좋은 분도 계시지만 반발하고 안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번에는 개인상담도 하겠지만 제가 전체적으로 말씀 전할 시간이 한시간 반이지만 말씀 전할 시간을 좀더 늘여가지고 개인상담하는 형식으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주고 개인상담하는 일을 제가 끌어 당겨서 복음을 풀어서 그들이 깨달을 수 있는 방향으로 말씀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이번 집회는 목사님께서 여러분들에게 개인적으로 만나서 대화 하듯이 말씀을 전하신다고 합니다 또 기대가 되고 이번에 KBS88체육관에서 있는 집회를 통해서 참 많은 분들이 주께 돌아올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다음주에는 KBS88체육관 집회가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생중계 됩니다. 그래서 제주도 서귀포에서는 인터넷영상세미나를 가진다고 합니다. 목사님 말씀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해서 그 지역에 있는 많은 분들을 초청해서 말씀을 같이 나눈다고 합니다.

3.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충학선교사 출국 예정

사회(김성훈목사) : 이충학목사님이 다음주에 11월14일이죠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선교사로 나가십니다. 목사님 이번에 아프리카 남부지역에 선교사가 처음으로 나가게 됩니다.

박옥수목사 : 아프리카에는 동부아프리카에 케냐에 우리 선교사가 나가 있고요, 서아프리카에 가나, 북아프리카에는 이집트,이디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선교사가 나가 있고요 남쪽에 비어 있는데 제가 케이프타운이나 요한네스버그에 선교사가 가서 아프리카를 위해 일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소원대로 이충학목사도 혼자서 늘 기도해왔던 곳이고 해서 지금 아프리카에는 에이즈로 인구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에이즈로 죽어가고 있는데 에이에 걸리면 거의 몇년안에 다 죽거든요 근데 케냐만해도 나이로비 도시에 20%가 에이즈 환자인데 그사람들이 몇년안에 거의 다 죽을 겁니다 그래서 아프리카에 사람들이 많이 죽는데 우리가 그들에게 가서 복음을 전해야 하는데.. 누구든지 가보면 오기싫은데 이충학목사 내외가 가서 남쪽부터 위로 올라오면서 복음이 전파?으면 좋겠습니다.  

4. 송정중앙침례교회 헌당예배

사회(김성훈목사) : 어제는 송정중앙침례교회에서 헌당예배가 있었습니다. 광주시에 소속이 되어있지요. 지금 화면에 비춥니다만 송정중앙침례교회가 예배당이 지어져서 그곳에 복음의 큰 받침이 되고 그곳에 많은 영혼이 구원받을 것을 기대합니다.

5. 인터넷자원자 모임 가짐
사회(김성훈목사) : 인터넷자원자모임이 있었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