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선교회소식-영상교제(6월6일)
2001-06-11
선교회 소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뉴욕성경세미나 마침

사회(김성훈목사) : 한주간 뉴욕에서 성경세미나가 있었고요 저희 교회 김봉형형제님도 갑자기 같이 가셨는데 오늘 형제님이 목사님 말씀 테이프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약 1시간 전에 도착하셔가지고 저희가 목사님 말씀을 보내드릴수 있었거든요.
이형모형제 : 김봉형형제님은 주일낮 예배마치고 갑자기 마음이 일어나가지고 그 때 비행기표 구해가지고 바로 짐을 챙겨서 가셨거든요. 그걸보면서 참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김봉형형제님은 박목사님과 아프리카도 동행을 했었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김형제님이 이번에 뉴욕 서울플라자 집회가 너무 좋았다고 그러시면서 은혜로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볼 때 참 감사했습니다.
이형모형제 : 서울플라자 직원들도 우리 집회하면서 처음에는 냉담하게 대하다가 집회하는 내용도 듣고 그러면서 마음이 열려가지고 원래 금요일 오전까지 임대하도록 되었는데 금요일 저녁까지 허락하면서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었다고 게시판에 올라오고 그랬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그리고 목사님은 지금 LA로 이동중이십니다. 그쪽 현지시간으로는 9:20인데 9:00비행기로 이동을 하셨습니다. 바로 오늘 저녁 부터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LA지역에 목사님 말씀을 TV를 통해서 시청자들이 많이 참석할줄로 압니다.

2.IYF세계대회 사전 답사

사회(김성훈목사) : IYF인터넷 영상팀이 세계대회 준비차 제주도를 사전 준비차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IYF세계대회 때 제주도에 가서 묵게될 장소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형모형제 : 이번에 선발팀이라면 선발팀인데 가서 돌면서 제주도를 거의 모든 관광지를 관람료없이 IYF 스티커하나로 다 돌았다고 합니다. 휘트니스호텔 그곳도 우리가 쓰기에 좋은 장소라고 그렇게 ?고 저곳의 홈페이도 너무 잘 알려지지 않아서 저희들이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제주 도청에서도  IYF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도울방법을 못찾아서 공무원들이 부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곳곳마다 우리를 환대하고 우리가 매년 우리가 갈수도 있을 것 같고 날씨는 조금 흐렸는데 전반적으로 좋았다고 합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이번에 IY세계 대회때 방문할 곳을 미리 방문한 곳입니다. 제주도가 저희 IYF를 기다리듯 하지 않습니까!
이형모형제 : 저도 제주도 몇번 가봤지만 아름다운 섬이고요 하와이도 가보았는데 하와이와 비교해서 손색이 없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이번에 저희가 머물게되 휘트니스 유스호스텔 그곳의 인터넷홈페이지가 부실해서 저희 선교팀이 보안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희 IYF세계대회 참석자들이 배를 타고 제주도로 갈 계획입니다. 여수에서 오전 8:30반에 출항해서 오후 3:00경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아마 전 세계에 계신 사역자님들이 못오시는 분들은 괴로워 하실 것 같은데 너무 괴로워하지 마시고 또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로 좋은 곳에서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고 주의 일군으로 세워나갈수 있다고 생각할 때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IYF세계대회를 통해서 주님이 나타나실 것에 관해서 큰 기대가 됩니다.
이형모형제 : IYF세계대회를 전세계에 전과정을을 생중계 합니다. 해외에서도 IYF세계대회를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해외교회 및 선교소식
News1. 우간다의 사공경수목사님 이민국에 체포되어서 조사중이라는 소식이 들어 왔습니다. 지난번에 한번 추방당한 적이 있었는데 다시 들어가서 교회등록도 얻고 모든 것이 은혜롭게 되어가는 중에 비자 연장을 받으러 갔다가 지난번에 내쫓았던 여자 경찰이 어떻게 알아보고 지난번에 오지말라고 했는데 왜왔냐고 그랬답니다. 처음에는 추방당할 수 밖에 없는 위치였는데 사공목사님이 간증을 쭉 하면서 그분들 마음도 바뀌고 그러면서 6월13일날이면 최종결정이 나는데 지금 조사중이라는 소식을 윤종수선교사님이 전해 왔습니다. 이번에 오히려 이민국이나 여러 경찰서에 복음을 전할 수 있고 사공목사님이 들어나지는 이런 계기를 통해서 복음의 진보가 나타날줄로 믿습니다. 여러분들이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News2. 6월2일부터 앵커리지에서 박옥수목사님 방송설교가 첫방송이 되었습니다. 시간은 매주 토요일 6시에서 7시까지 황금시간인대인데 앵커리지 시민들을 위해서 박목사님 창세기 말씀이 계속해서 매주 방송이 됩니다. 여러분들이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국내집회 및 모임소식
News1. 금주에 진주에 대전도 집회가 있었습니다. 김동성목사님을 강사로 있었던 이 집회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진주지역에 많은 영혼을 구원 하셨습니다. 이 분들이 복음안에서 귀하게 자라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News2. 서울동작구민회관에서 김성훈목사님을 강사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번 집회 때는 지난 잠실학생체육관 집회 때 말씀을 들었던 분들이 많이 참석했고 또 주변에 있는 많은 분들이 박목사님을 알고 계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듣기로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이번주 토요일부터 매주 한번씩 경찰서 안에서 성경공부 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조사계장있는 분이 구원을 받고 성경공부 할 수 있도록 해 주셨는데 그분이 보라매공원에 범인 잡으러 왔다가 목사님 소책자를 길에서 한권 주웠데요. 그것을 읽고 그분이 목사님 만나서 구원을 받고 변화를 받고 그 경찰서에서 성경공부할수 있도록 길이 열려서 문민용목사님이 이번주에 처음으로 가셔서 그곳에 구치소에 있는 여러 죄수들 모아놓고 말씀을 전했다고 합니다. 50여명쯤 모인다고 합니다. 서초경찰서는 한국에서 제일 바쁜 경찰서라고 그러는데 하나님이 그렇게 길을 열어서 말씀전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동작구민회관을 통해서 구원을 받은 많은 분들이 교회에 연결이 되서 신실하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자라기를 바랍니다.

News3. 이번주 6월6일날 수요일날이었죠 대덕수양관에서 전국 주일학교 전문교사 모임을 가졌습니다. 지금 자료화면이 몇장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전문교사 모임은 훨씬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이 많이 소개되고 교사 형제 자매님들도 기쁜 마음으로 준비를 해서 좋았다고 들었습니다.

News4. 그리고 다음주에는 울산종하체육관에서 강대석목사님을 모시고 울산지역 영혼들을 위한 집회를 가집니다. 여러분들이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