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코트디부아르 독립기념 행사 참가

[아나운서]

얼마 전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열린 코트디부아르 독립기념일 행사에 IYF가 참석해서 무대를 꾸몄는데요 이에 코트디부아르 대사부부가 기쁜소식강남교회를 방문해 박옥수 목사와 만났습니다. 이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지난 7,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관에서 주최하는 독립기념일 행사에 IYF가 참석했습니다. 코트디부아르 독립 57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한-코트디부아르 수교 56주년 기념행사도 동시 진행됐습니다.

 

각국의 주한대사 및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IYF는 플루트 독주와 아프리카 아카펠라, 아프리카 문화댄스와 부채춤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고, 현재 아프리카 여러 나라 정부와 협력해 진행하고 있는 월드캠프와 마인드교육의 현황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행사를 계기로 이틀 후인 9일 수요일, 실베스트르 쿠아씨 빌레 코트디부아르 대사가 감사 표시를 위해 기쁜소식강남교회를 방문해 박옥수 목사와 만났습니다.

 

이날 만남에서 박옥수 목사는 코트디부아르 및 서아프리카에 활발하게 진행 중인 IYF와 굿뉴스의료봉사회의 활동을 소개하고, 대사 부부와 협력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또한 박옥수 목사는 로마서 8장 말씀을 갖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각국 정부와의 협력으로 새로운 복음의 길을 열어나가는 IYF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윤희영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