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창원 특강

[아나운서]

마인드북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출판기념회 및 저자 특강이 98일 창원KBS홀에서 열렸습니다. 자기개발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현장을 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멘트]

지난 8일 박옥수목사의 '내안의 있는 나 아닌 나' 출판기념회와 저자특강이 창원KBS홀에서 열렸습니다.

 

10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산링컨학생들의 라이쳐스 공연에 이어 피아니스트 석승환의 연주로 행사가 시작되었고 경남 박종훈교육감의 축전과 강기윤 전 국회의원 그리고 국제청소년 연합 경남지부 김성훈 대표고문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김성훈 대표고문은 사람들의 마음을 변화 시키는 이 책이 출간되어 감사하고 우리 모두에게 큰 복이 되는 책이 될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계속해서 '내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책의 등장인물 인 유인철씨는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북경대에 입학하게 되었지만 행복할 줄 알았던 자신이 불행 속에 빠졌을 때 목사님을 만나 복된 삶을 살 수 있었던 간증을 사람들에게 전했고 박옥수 목사는 간음하다 잡힌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들의 마음속에 더 큰 마음이 육체를 이끌고 가서 불행 속에 빠지는 사람이 많지만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불태우고 말씀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면 행복해 진다고 했습니다.

 

이어지는 사회자의 진행을 따라 귀빈들의 기념촬영, 마지막으로 박옥수 목사의 책 저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인터뷰) 조나단 

 

사람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걸 얻어 갈 수 있어서 좋고 가족에게도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참석한 사람 들 마음에 희망을 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서경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