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회, 김성은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아나운서]

311일부터 14일까지 성경에서 행복한 마음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성경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렸던 성경콘서트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따스한 봄 햇살이 비추는 3,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성경에서 찾은 행복한 마음이야기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인천교회의 남성중창단 하모닉스가 주께서 내길 예비 하시네’, ‘하나님의 은혜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특별 초청으로 무대에 선 문혜진 자매의 간증과 굿뉴스코 해외봉사하며 고립된 삶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은 체험담이 이어졌습니다.

 

말씀을 듣기 전 인천교회 도레미합창단의 찬양과 상황극, 트루스토리, 연극, 뮤지컬을 선보여 우리의 삶에 진정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되새겨보며 참석자들 마음에 감동을 주었습니다.

 

인터뷰) 이혜진 (인천 구월동)

 

성경세미나의 강사인 기쁜소식김포교회 김성은 목사가 시청각자료와 함께 말씀을 전했습니다.

김 목사는 포도나무는 혼자 열매를 맺지 못하고 지주목과 연결되어야만 열매를 맺을 수 있듯이 우리도 혼자서는 행복할 수 없습니다. 마음이 흐르면 잘못된 내 생각에서 벗어나 변화가 일어나고, 행복하게 됩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마음이 있는데 그 마음을 묵상하며 하나님과 마음을 연결하면 가장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2부 신앙상담시간에는 새로운 사람들이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에 대해 자세히 들었습니다.

 

인터뷰) 강연구 (인천 송림동)

 

170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과 성도들은 이번 세미나 기간 동안 마음에 행복의 꽃이 활짝 피어난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이성옥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