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IYF, KPMG 고위간부 대상 마인드교육

[아나운서]

지난 15일 스리랑카 KPMG 사장단과 고위 간부들 대상으로 마인드강연이 열렸습니다. 또한 18일에는 스리랑카 크리켓협회에서도 마인드강연이 열렸는데요 현지에서 보내온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멘트]

스리랑카 IYF지부는 지난 15일 세계 최대 회계감사 법인회사인 KPMG에서 KPMG 고위 간부 35명을 대상으로 마인드강연을 개최했습니다.

 

152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고 십팔만 구천명의 사원을 두고 있는 KPMG가장 선호하는 비즈니스 기업” 2위인 회사입니다. 이번 마인드강연은 올해 4월 스리랑카를 방문한 최현용 IYF 교육위원과의 인연이 된 샤론 KPMG 인적자원 디렉터의 요청으로 성사됐습니다.

 

인터뷰) 샤론 아미가 / KPMG 인적자원 팀장

 

최현용 IYF 교육위원과 김성삼 IYF 교육위원이 차례로 마인드강연을 펼쳤고 참석자 모두가 강연에 대해 만족하고 지속적인 마인드 교육을 뮬라 KPMG 회장에게 요청했습니다.

 

인터뷰) 리아즈 뮬라 / 스리랑카 KPMG 대표 

인터뷰) 기텐드라 치티 / KPMG 전략자문위원 / 미국

 

한편 918일에는 스리랑카 크리켓 협회에서 30명의 임원들을 대상으로 마인드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스리랑카의 국민스포츠인 크리켓, 크리켓 협회 경영진을 대상으로 IYF 마인드교육을 소개했고 30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현용 IYF 교육위원의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마인드강연 후 크리켓 협회에서는 계속해서 마인드교육을 진행해주길 요청했고 기간 및 회비 등 구체적인 내용들을 논의했습니다. 인성교육의 중요성이 주목 받고 있는 지금 스리랑카에서도 IYF 마인드교육이 시동되고 있습니다.

 

굿뉴스티비 서경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