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강해> 인천 출판기념회

[아나운서]

박옥수 목사의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회가 서울, 대전, 전주에 이어 인천에서도 있었습니다. 고통과 불안의 헤매던 사람들에게 평안함 마음을 이끌어줄 것입니다. 현장에서 보내온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성경. 그 성경의 첫 번째 책인 창세기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을 풀어가는 책. 박옥수 목사의 <창세기 강해>의 발간을 축하하는 출판기념회가, 지난 522일 기쁜소식인천교회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박옥수 목사의 신간 <창세기 강해>19905월부터 LA 라디오 코리아를 통해 방송됐던 강연을 모아 재편집해 만들어진 책입니다. 서울과 대전, 전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발간을 축하하며 출판기념회가 열린 바 있습니다.

 

인천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서는, 기쁜소식인천교회 김재홍 목사가 환영사를, 전 인천대학교 안경수 총장이 축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박옥수 목사의 지난 저서들을 읽고 구원을 받은 이승이씨의 독자 간증이 있었습니다.

 

인터뷰- 이승이 / 기쁜소식인천교회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축하공연을 행사를 장식했습니다. 남성중창과 혼성합창으로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저자 특강시간, 박옥수 목사는 창세기 속 요셉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형들에 의해 애굽으로 팔려갔던 요셉에게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꿈을 통해 요셉에게 약속하신 것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가셨듯, 하나님은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도 그렇게 일하시길 원하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창세기 강해>를 통해 독자들이 절망과 슬픔을 이기고, 그 뒤에 오는 행복과 기쁨을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오미경 / 기쁜소식부천교회 

인터뷰- 강영예 / 기쁜소식인천교회

 

이번에 출간된 <창세기강해>,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을 마음을 전하는 복음 서적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이승이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